A Secret Weapon For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이번엔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핸드폰 요금 미납이 발생할 경우 이통사에서는 정책상 '불가'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문화상품권이나 다른 상품권을 사들여서 다시 재 판매하는 업체를 통해 하면 좀 더 신속하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게다가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는 당장 다음달에 소액결제 내역까지 함께 통신비에 합산하여 납부해야하니 연체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기타 대출방법들과는다르게 소액결제현금화는 선입금이란 방법 자체가 필요가없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상품권 등을 구매후 이것을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은 가장 자주 쓰이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구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상품권 현금화가 안되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들을 이용해서 휴대폰 결제 현금화를 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상품권매입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A Secret Weapon For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